정녕 감격스러운 브라우저~ 구글 크롬!!!!

반응형

 도아님의 구글 크롬 포스팅을 보고 궁금함에 얼른 설치하고 사용하는 중이다. 그동안 the world browser를 사용하다가 일 순간에 바꾸는 과정에 불편한 점은 북마크 기능 하나뿐인것 같다. 아직 까지는 월드브라우저에 익숙해져서 같이 사용해야 하겠지만 이처럼 빨리 적응하게 되는 브라우저는 처음이다^^

또한 속도는 가히 예술이다.!! 많은 분들이 언급하셨지만 웹로딩 속도가 ^^b 환상적이다. 또한 탭이 열리고 그림이 표시되고 파일을 다운받는 등의 모든 브라우징 과정에서 보이는 역동적인 모습이 너무 맘에 든다. 브라우저의 디자인 또한 심플 그자체!!

꼭 써보시길 바랍니다. 


구글크롬의 시작화면// 자주 가는 웹페이지를 기억했다가 보여준다


보다 다이나믹한 구글 크롬의 다운로드 기능. 파일을 다운받으면 아래쪽에 표시되고 Ctrl+J키를 누르면 다운로드 현황을 새탭을 통해 보여준다.


마침 컴퓨터를 포맷해서 뭔가 새롭고 알찬 프로그램으로 채워가려고 노력중이었는데 때마침 만난 구글크롬이 나를 기쁘게 한다^^*

고마워요 구글~~~~!!!!


PS :  내가 보기에 부족한 2%

기존의 즐겨찾기나 북마크를 가져오기가 Ie에서만 가져올수 있다는점.. 기존에 사용하던 the world browser의 북마크를 Ie로 보내고 다시가져오는 방법으로 해결하였다. 가져온 북마크 또한 불편하다 폴더로 나누어 놓았기 때문에 정리가 필요하다~ 즐겨찾기(북마크) 폴더를 지정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으면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