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도시 시장님들의 비리~

반응형
이글은 "유머글"입니다. 결코 시장님들을 욕되게 하려는 글이 아님을 먼저 밝힙니다.

  연구실 선배의 결혼식으로 인해 OO시에 소재한 예식장에 갔다. 오랜만에 본 선배들과 후배들 그리고 결혼당사자인 선배를 축하해주고 맛있는 피로연을 즐기러 ㄱㄱ씽했다. 어젯밤에 모군네 원룸옥상에서 배터지게 고기를 구워먹고 밤늦게 들어온터라 아직도 소화가 안되었지만 그상황에 피로연 부페까지;;; 배가 남산만 해져서 돌아오게 되었다.

  교수님차에 무거운 몸을 실었다. 가을인데도 더운날씨가 계속되 결국 창문을 열고 달리던중 대로변에 위치한 공공시설틱한 건물을 보게되었다....  나의 눈에 들어온 것은 녹색 간판이다. 이 건물은 무슨 건물이다~!! 라고 알리는 큼지막한 간판~ 읽어보았다.
.
.
.
.
.

그림출처:http://www.iksanjb.or.kr/


"OO시장 애인 종합복지관"

'시장님이 애인님의 복지를 위해 건물을 지어줬나!?' 내 눈이 이상한건진 몰라도 세번을 바라보고 다시봐서야 그 건물의 이름이

"OO시 장애인 종합복지관" 임을 깨달았다. 아무리 고유명사라지만.... 띄어쓰기 정도는 해야할것 같다. 오해하기 쉽상이다.

재밌는 것은 여러 시장님들이 다 애인을 두신듯하다. 검색을 해보면 많이 나오고 홈페이지에도 띄어쓰기는 없다



구글

네이버

이글은 "유머글"입니다. 결코 시장님들을 욕되게 하려는 글이 아님을 먼저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