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샤인 뉴스(전북 지역 신문)

반응형

  선샤인 뉴스(http://www.sun4in.com/)의 성재민 기자님이 댓글을 남겨주신 덕분에 전북지역의 뉴스 관련 업체인 "선샤인뉴스"에 블로그를 등록했다. 지역발전을 위해 보다 바른 뉴스와 긍정적인 소식들을 전하기 위해 분주히 움직이는 곳이다. 댓글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전북지역의 블로거분들의 블로그를 모아 소개 한다고 한다. 전북지역에 관련된 포스팅을 통해 지역의 발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안녕하세요. 저는 선샤인뉴스(www.sun4in.com)의 성재민 기자라고 합니다. 저희는 전북지역의 밝고 재미있고 긍정적인 뉴스를 전하고 있습니다.

제가 이렇게 갑작스레 쪽지를 보내게 된 이유는 저희 사이트에서 전북지역 블로거분들의 블로그를 모아 소개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저희쪽에서 콘텐츠를 소개하면 독자들은 클릭해서 해당 블로그로 넘어가게 됩니다. 저희 사이트에서 블로그로 넘어오는 것이지요. 그냥 '소개'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괜찮으시다면 저희가 님의 블로그를 소개해도 괜찮을런지요. 전북 소식을 담고 계셔서 꼭 소개하고 싶습니다. ^^

답장 부탁드립니다. 혹 문의 사항있으시면 010-0000-0000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블로그 인증 코드 : ==AQgAIKpu84CACogNUgoD4whKiYhI26hMsoKMIwgjECIhIiruo6Lpm

덧1. 선샤인뉴스에 블로그를 등록하고자 위 인증코드를 넣었다. 헌데... 선샤인 뉴스의 블로그 등록페이지를 벗어나 버려서 인증을 마치지 못했다. 그 후로는 이미 등록된 주소라며 인증페이지가 나타나지 않고 있다. 그렇다고 내 블로그가 등록되어 있지도 않다..
어서빨리 수정 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으면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