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rband 고객센터 정말 너무하는 구나 ㅡㅡ

반응형
Airband Free-1000 고객을 우롱하는 낚시질!? 이라는 글에 썼듯이 Airband 측은 여전히 제품소개의 부족함을 인정하지 않고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옆에 빨간 상자 안에 글자 몇자 바꾸는게 고된 일이라서!?
본인의 생각은 아무래도 장사속인 것 같다.

앞서글에서 밝혔듯이 저문장은 분명
"자동설치를 지원하는 OS는 win2000과 XP이고 나머지 OS에서는 수동설치해야한다"로 해석된다.

그래서 에어밴드 측에 제품소개 의 스펙부분을 고쳐달라고 요청하였으나 수차례 묵살되어서 아예 이렇게 그림으로 설명해 주었는데도 불구하고 여전히 씹히고 있다.



어제 고객센터에 적은 글에 답글이 달렸다.

요구사항으로 적었던 비스타 지원드라이버에 관한 얘기만 하고 정작 답답하게 여겼던 제품소개에 대한 내용은 일언반구도 없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 제품을 구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 FREE-1000은 처음에 구매했을때 말한것처럼 현재 WindowsXP와 Windows2000에서 지원하며 비스타에서는 현재 지원되지 않습니다.
>지원되는 펌웨어는 아직 개발중이며 언제 나오는지를 알수 없습니다.
>지원되는 펌웨어가 나올시 공지사항에 등록해 드릴 예정 입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되세요.
이에 대한 댓글로 여섯 번째 씹혔다는 말과 함께 제품소개의 스펙부분을 수정해달라는 7번째 요구에도 불구하고 아래와 같은 답변이 다시 달렸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 제품을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말해드릴수 있는것은 스팩사항에 적혀 있는 그대로이며 차후 비스타지원 드라이버가 나오게 된다면 공지사항에 등록해 드릴 예정 입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되세요.

아무래도 Airband의 묻고답하기 게시판의 담당자는... 로봇인거 같다. 그리고 "제품소개"라는 단어는 필터링 되나보다 ㅡㅡ 아니면.. 중국산 로봇이어서 한글을 못읽는다던지...
글을 적으면서 너무 답답하고 짜증이난 나머지 좀격하게 쓰고 욕도 몇자(ㅅㅂㅅㅂ) 적었는데 그점 미안하게 생각하면서도 맘속으론 지금 욕하면서 이글적고 있다고 말해주고 싶다.

Airband 불매 운동이라도 벌이고 싶은 심정이다
반응형